본문 바로가기

아이유/소식

아이유 공식 팬클럽 <유애나> 2기 정보 수정 문자 안내

안녕하세요 기상탈출입니다.


어제 점심쯤에 멜론티켓에서 문자가 하나 날아왔어요. 순간 팬미팅 관련 소식인 줄 알고 좋았었는데 내용을 보니까 가입할 때 입력한 정보가 정확한지 확인하라는 문자였네요ㅠㅠ

확인해보니 1기 때는 이런 정보 수정 관련 문자가 없었는데 아마 1기 활동 중에 정보 입력을 잘못해서 혜택을 못 받으신 분들이 많아서 이번에는 문자로 알려주는 것 같아요.


문자 아직 못 받으신 분들은 MMS 문자라서 데이터를 키시면 올 거예요. 그래도 안 오면 멜론티켓 고객센터로 문의해보시면 문자가 온다고 합니다.

아직 못 받은 분들을 위해서 아래는 문자 내용입니다.


[Web발신]

[멜론티켓] 아이유 공식 팬클럽 〈유애나〉 2기 모집 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멜론티켓입니다.

고객님께서 가입하신 [아이유 공식 팬클럽 〈유애나〉 2기 모집] 정보 중 "다음ID" "생년월일" 수정기간 안내 드립니다.

해당 수정기간 이 후에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가입자 과실로 인한 잘못된 정보 부분은 멜론티켓 및 기획사측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드시 정확한 정보로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수정기간은 정보 수정기간이며, 팬클럽 취소 및 환불기간이 아닙니다.



다음ID : 닉네임이 아닌 로그인 ID 입력

생년월일 : 가입자 본인 생년월일 숫자 6자리 입력 (예시 : 930516)


[수정기간]

2018년 8월 26일(일) 23시 59분까지


[수정방법]

멜론티켓 로그인 > 마이티켓 > 예매완료 > 유애나 2기 > 정보수정




정보 수정하기

멜론티켓에 들어가서 로그인을 하고 마이티켓에 들어가서 <유애나> 2기 예매 상세보기를 클릭합니다.

아이유 공식 팬클럽 〈유애나〉 2기 모집 가입 정보란에  팬클럽 가입할 때 같이 입력한 "다음ID"와 "생년월일"을 확인하면 됩니다.

다음 아이디는 다음 로그인 할 때 적는 아이디입니다. 만약에 "abc123@daum.net" 이런 식으로 이메일을 입력했다면 앞에 "abc123" 부분만 남기고 지워주면 됩니다. 다음 로그인을 카카오로 했다면 카카오 로그인 이메일 말고 다음 아이디가 있으니 다음 아이디를 입력해야 합니다.

그래도 헷갈리거나 확실하게 하고 싶으면 다음에 로그인해서 내정보 → 내정보 관리로 들어가면 맨 위에 다음 아이디가 적혀있습니다.

생년월일은 1993년 05월 16일 이면 "930516" 이렇게 6자리로 적혀있는지 확인하시고 "19930516", "1993년 5월 16일" 이런 식으로 적었다면 6자리로 수정해야 합니다.


수정기간은 2018년 8월 26일(일) 23시 59분, 내일까지입니다. 수정기간이 지나면 이후에는 수정이 불가하니 미루지 말고 기간 안에 수정해야 합니다.


요즘 계속 팬미팅 공지만 기다리고 있는데 하루빨리 소식 뜨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