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글들/정보

광주 유니버시아드 체조경기장 좌석 및 실제 시야(Feat. 아이유 10주년 콘서트)

며칠전인 9월 27일에 아이유 투어 콘서트 부산 선예매, 그리고 10월1일 그저께 일반예매가 진행되었습니다.

저는 선예매에서 라구역 앞자리를 잡았습니다ㅎㅎ

그리고 어제 열린 광주콘 선예매도 가구역 앞자리를 잡았어요!

아직 10월 4일, 내일 열리는 일반예매가 남아있으니까 선예매를 못하신분들은 일반예매를 노려야합니다.


멜론 티켓 티켓팅 Tip. 총정리!(Feat. 아이유 데뷔 10주년 팬미팅)


이번 광주콘서트는 부산콘과 마찬가지로 작년이랑 동일하게 광주여대 유니버시아드 체조경기장에서 열립니다.

좌석 배치도는 어제 공개됐는데 광주콘도 부산콘처럼 작년이랑 똑같아요!

유애나 2기 팬클럽 회원은 선예매 1매, 일반예매 1매나 일반예매 2매까지 예매 가능하구요. 팬클럽에 가입하지 않으신분들은 일반예매만 2매 가능합니다.



참고로 예매 상세 안내를 보면 취소 후 재예매가 안된다고 나와있습니다. 취소 후 재예매는 인터파크 티켓같은 예매 사이트에서 예매했는데 결제수단을 변경하려고 하거나 할인적용을 못했을때 같은자리를 취소후에 다시 예매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인데, 멜론티켓에서는 무통장 입금으로 예매한 경우 결제수단 변경이 가능하지만 이외의 경우에는 좌석을 취소후 다시 예매해야하는데 이때 자리를 보장해주지 않는다는 말입니다.

예매한 티켓을 취소하면 다른자리를 다시 예매할 수 없다는 말이 아니니 선예매에서 1매를 잡았는데 자리가 마음에 안든다면 취소 후 다른자리로 예매 가능합니다.


광주여대 유니버시아드 체조경기장 외부 사진


▲ 사진 출처: [IU TV] Tour Concert 'Palette' in Busan&Gwangju


유니버시아드 체조경기장 좌석도

2018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이 지금 dlwlrma〉-광주 좌석도


광주여대 유니버시아드 체조경기장의 총 좌석수는 8,337석 입니다.

좌석 등급은 1층 전체와 2층 정면 구역이 R석, 나머지 2층 구역과 3층 정면 구역이 S석, 나머지 3층 사이드 구역이 A석 입니다.


광주여대 유니버시아드 실제 시야

1층 가구역, 나구역


2층 사이드


2, 3층 정면 좌석


3층


광주는 부산보다 공연장 규모가 작아서 시야가 좋습니다. 그리고 사진이 훨씬 멀리 보이는 것처럼 나와서 실제로는 사진으로 보는 거보다 더 가깝게 보입니다.

1층은 사진으로 안 봐도 가까이 잘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