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유/소식

2018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이 지금 dlwlrma> 일정 안내

어제 밤에 잠을 안 자고 폰을 하고 있었는데 오늘 새벽에 유애나 카페 공지 알림이 와서 보니까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공지였어요! 이번에는 국내 3곳, 국외 4곳으로 총 7곳에서 합니다.

요즘 아이유님 관련 스케줄이랑 소식이 자주 나와서 열일 하시는 것 같아 팬으로서는 좋지만 한편으로는 피곤하시지 않을까 걱정도 되네요ㅠㅠ 중간중간 잘 쉬어가면서 일하세요ㅎㅎ


아무튼! 이번 콘서트 장소는 며칠 전에 있었던 팬미팅에서 선공개 했었는데요.(저는 티켓팅 광탈해서 못 갔지만ㅠㅠ)

부산은 작년 팔레트 콘서트와 동일하게 사직실내체육관에서 하구요. 광주는 유니버시아드 체조경기장, 이전에 많은 팬들이 기대했던 대로 서울은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공연합니다.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한다는 건 아이유라는 가수와 그 티켓 파워가 그만큼 대단하다는 거죠!


티켓팅 예매처는 멜론 티켓. 티켓팅 일정은 아직 공식 발표는 안 났지만 일단 기사에 뜨는 것들로 봐선 다음 주인 9월 27일 목요일 오후 8시 부산 콘서트부터 선예매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일반 예매는 10월 1일이라고 하네요. 다른 지역 콘서트 티켓팅 일정은 추후에 차근차근 공개될 듯합니다.

아래는 2018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이 지금 dlwlrma> 일정 안내 공지 전문입니다.




2018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이 지금 dlwlrma> 일정 안내




[공연 일정]

10월 28일(일)
- 부산 사직 실내체육관

11월 10일(토)
- 광주 광주여대 유니버시아드 체조경기장

11월 17일(토) / 18일(일)
-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

12월 08일(토)
- 홍콩 Asia World-Expo, StubHub Hall

12월 15일(토)
- 싱가포르 THE STAR THEATRE

12월 16일(일)
- 방콕 IMPACT Exhibition Hall 4

12월 24일(월) / 25일(화)
- 타이베이 Nangang Exhibition Center


[티켓 예매]
예매처 : 멜론티켓 (http://ticket.melon.com/)


※ 지역별 공연 시간 및 예매 일정은 추후 멜론 티켓을 통해서 안내될 예정입니다.
※ 국내 부산, 광주, 서울 공연의 경우 공식 팬클럽 <유애나 2기> 선예매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 본 투어 콘서트 일정은 각 지역의 티켓팅 이전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홍콩, 싱가포르, 방콕, 타이베이 공연 티켓팅은 현지 주최사를 통해 별도 공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