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유/소식

아이유 팬클럽 유애나 2기 팬카페 등업 상세 안내 공지

안녕하세요 기상탈출입니다.

오늘은 팬카페에 공지가 2개나 올라왔네요! 몇시간 전에 유애나 2기 팬미팅 예매 페이지 안내 공지에 이어서 유애나 2기 팬카페 등업 안내 공지가 떴어요.

팬카페에 가입 안한다고 해서 팬클럽의 혜택을 못 받는건 아닙니다. 가입하지 않아도 선예매라든지 다른 혜택을 받는데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그래도 가입하고 등업을 해두면 나중에 팬미팅 같은 행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코너에도 응모 할 수 있고 From. IU 에 아이유님이 올리시는 글에 댓글도 달 수 있는 등, 기회의 폭이 널어지니까 기왕 팬클럽 하는거 팬카페까지 가입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아이유 공식 팬카페 유애나 바로가기



공지내용

[ 2 팬클럽 회원 등업 안내 ]

 

등업 기간 – 2018 12 31 23 59분까지

* 상시 등업으로 수시로 확인하며 완료, 리턴 게시판으로 옮겨질 예정입니다

* 해당 등업은 '팬클럽 회원' 등업 신청기간입니다우수회원 등업 가입연도와 상관없이,

   최소한의 팬카페 활동량을 충족하신 <팬클럽 회원> 별도 등업 신청 없이 ‘자동 등업’ 됩니다.

등업 기간이 끝난 후엔 어떠한 사유로도 재신청을 받지 않으니, 반드시 기한 내에 신청 부탁드립니다.

 

[팬클럽 회원 등업 양식 안내]

1등업 양식 :

Melon 티켓 ID / 팬클럽 가입시 작성한 다음 ID / 생년월일 / 성별 / 예매번호 / 개인정보 제공 동의 → 텍스트 작성 필수

- 팬클럽 가입 예매내역을 함께 이미지 첨부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비밀글 체크 필수)

- 다음 ID 비공개 설정을 하시면 IU STAFF가 ID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운영진 공개 설정 필수)

 

2닉네임 양식 :

팬클럽 회원 등업 신청 시 닉네임 앞에 필수로 2_’ 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시 : 2_아이유)

- 닉네임은 기존 닉네임 규칙사항을 참고하여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http://cafe.daum.net/IU/Lqm5/173

- 2기 활동 중 닉네임 변경을 하시면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활동하실 닉네임을 신중하게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2기 팬클럽 활동기간 안내]

유애나 2기 회원 활동기간은 2018 9 3 ~ 2019 9 3까지 등급이 유지 됩니다.        

유애나 1기 회원은 2기 등업이 시작되는 2018년 9월 4일부터 정회원으로 등급 변경 됩니다. 

(다음 기수 모집 기간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팬클럽 우수회원 분들은 <팬카페> 활동에 대해서만 혜택이 아닌 권한을 드립니다. 

(From.IU 댓글 / 온오프라인 STAFF / 질문+건의 게시판 댓글 작성 가능)

▶ 콘서트/팬미팅/공개방송 등 오프라인 행사와 추후에 진행 예정인 <팬클럽 회원>을 위한 이벤트는

일반/오프라인/팬카페 등업자 구분없이 <팬클럽 가입자> 모두 동일하게 선예매 및 우선 참여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기 팬클럽 등업 안내]

 









[팬클럽 우수회원 회원 등업 안내]

가입연도와 상관없이최소한의 팬카페 활동량을 충족하신 <팬클럽 회원>은 별도 등업 신청 없이 ‘자동 등업’이 됩니다.

- 10 1 (월이후부터는 <방문 30 / 게시글 30 / 댓글 50의 조건을 충족하시면 ‘팬클럽 우수회원’이 됩니다.

준회원/정회원이 해당 조건을 충족하여도 팬클럽 우수회원이 될 수 없습니다. (팬클럽 회원만 자동 등업 가능)

자동 등업 완료 후 3기 모집 전까지 우수회원 등급을 유지하게 됩니다.


★ 팬클럽 등업신청을 하셔야 우수회원으로 등업이 가능합니다. ★


 

[등급 유지 관련]

1) 팬클럽 우수회원 유지

- From.IU 댓글 관련 경고 3회 이상 누적시 <팬클럽 우수회원>에서 <팬클럽 회원>으로 강등됩니다.

그 외 카페 활동으로 인한 경고 누적시에도 <팬클럽 우수회원>에서 <팬클럽 회원>으로 강등됩니다.

강등 후 활동량 재충족 후 등업가능하지만 지속적인 경고 누적으로 강등 2회 이상 진행 될 경우 

  해당 기수 우수회원 등업 금지합니다.

 

2) 팬클럽 회원 관련

- <팬클럽 회원>의 경우 온/오프라인 활동 중 경고 5회 이상 누적 시 다음 기수 모집 전까지 

  <팬클럽 우수회원등업이 불가합니다.

 



[정회원 등업 안내]

 

등업 기간 – 토요일~일요일 게시판 오픈 / 월요일 등업 진행

* 정회원 등업 양식 확인 후 신청글은 완료 게시판 혹은 리턴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이 외 팬클럽 관련 질문은 <팬클럽 전용 건의/문의> 메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건의/문의 메일 주소 iu_fanclub@daum.net]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