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글들/정보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좌석 및 실제 시야(Feat. 아이유 10주년 콘서트)

아이유 투어 콘서트 부산광주에 이어서 10월 8일에도 서울 콘서트 선예매가 열렸습니다.

저는 이번에도 티켓팅 성공했어요!!

토, 일 둘 다 가기는 돈이 부담되서 일요일만 예매했어요. B구역에서 뒷열이라 엄청 좋은자리는 아니지만 돌출무대쪽에 가까워서 무대 전체랑 돌출에서 가까이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ㅎㅎ

이제 한시간 뒤면 일반예매가 열리는데요! 선예매는 공연당 1인 1매였지만 일반예매는 선예매랑 합쳐서 총 1인당 4매까지 가능합니다.

선예매를 못하신 분들이나 선예매에서 실패하신 분들은 뒷쪽에는 아직 자리가 많이 있으니까 꼭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부산 사직실내체육관 좌석 및 실제 시야(Feat. 아이유 10주년 콘서트)

광주 유니버시아드 체조경기장 좌석 및 실제 시야(Feat. 아이유 10주년 콘서트)


이번 서울 콘서트는 작년보다 장소를 업그레이드 해서 드디어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합니다!

넓은 체조경기장에서 아이유의 노래를 라이브로 들을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떨리네요ㅎㅎ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외부 사진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좌석도

2018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이 지금 dlwlrma〉-서울 좌석도


이번 서울 콘서트는 공연장이 큰 만큼 무대 구성도 일반 무대 대신 돌출형입니다!

보통 돌출형 무대이면 플로어층은 스탠딩인 경우가 많은데, 이번 아이유 콘서트는 전 구역이 의탠딩(좌석)입니다.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실제 시야

체조경기장 시야는 쉽게 찾을 수 있지만 보통 돌출형 무대는 스탠팅이 많아서 비슷한 공연을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런데 마침 보니 패티김님이 체조경기장에서 공연하셨을때 이번 아이유님 콘서트 무대와 비슷한 돌출형에 전부 좌석으로 콘서트를 하셨더라구요!

그 외에도 체조경기장 좌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사진들을 몇개 찾아봤습니다.


 패티김 콘서트 좌석도 및 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