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유/소식

아이유 공식 팬클럽 <유애나> 2기 모집 2일 남았어요!

안녕하세요 기상탈출입니다. 오늘은 아이유 팬클럽 유애나 2기 모집기간이 얼마 남지않아 (미미하지만ㅋㅋ) 홍보를 하려고 합니다.


유애나란?

올해로 아이유가 데뷔한지 10주년이 됩니다. 저는 초등학생~중학생 사이에 아이유를 알게 되었고 본격적으로 팬이 된 건 중학생 때부터 니까 7년째 아이유를 좋아하고 있습니다ㅎㅎ 그동안에 행사나 콘서트를 자주 가고 싶었지만 지방+학생 신분이라 거리와 비용의 제한이 있어 몇 번밖에 못 갔지만 대학생이 되고 나서는 그나마 자주 행사 보러 가는 것 같습니다.

아이유 공식 팬카페는 다음(Daum)에 있는 유애나 카페이구요. 유애나라는 이름은 공식 팬클럽이 생기기 전부터 공식 팬카페 이름이자 아이유 팬들을 부르는 호칭이었어요. 공식 팬클럽 <유애나>는 작년인 2017년 1기를 시작으로 창단을 했습니다.


<유애나> 2기 모집중


※ 모집기간 : 2018년 7월 16일(월) 오후 6시 ~ 2018년 8월 19일(일) 23시 59분까지
※ 활동기간 : 특정 지정일부터 아이유 공식 팬클럽〈유애나〉3기 모집 전까지

※ 유애나 가입처 : 위 사진을 클릭하거나 https://ticket.melon.com/performance/index.htm?prodId=202049 로 들어가세요.




저번 달부터 모집을 시작하여 8월 17일 현재 이틀 남았네요! 1기 모집인원은 진작에 넘어섰고 현재 1기보다 훨씬 많은 회원 수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마 최근 방영한 나의 아저씨에서 보여준 뛰어난 연기의 영향도 있겠죠?ㅎㅎ



팬클럽에 가입하면 좋은점

1기는 모집할때 일반플러스 두 종류가 있었는데 저는 플러스로 가입하여 한정 실버 응원봉을 받았습니다. 일반은 화이트 응원봉이었어요. 그 이외에 다른점은 없었습니다.


이번 2기 팬클럽 모집은 일반과 플러스 구분이 없고 1기의 일반 가입비와 동일합니다. 가입하게 되면 팬클럽 2기 회원카드와 함께 공식 굿즈를 받게되구요. 또한 나중에 팬미팅이나 콘서트, 공개방송 혹은 다른 공식 행사에서 팬클럽 회원에게 먼저 예매할수있도록 선예매 기회가 주어집니다. 공연 관람과 이벤트 참가에선 선예매가 매우 큰 메리트로 작용하니 공연이나 콘서트 가실 분들은 가입하는것이 좋습니다. 저 또한 이 선예매 덕을 많이 봤거든요!ㅎㅎ


가입시 주의사항

가입할때 주의사항이 몇가지 있습니다. 우선 가입할때 사용하는 멜론 아이디가 반드시 본인 명의여야 합니다. 회원카드에 멜론 계정 명의자의 이름이 새겨지기 때문에 본인이 아닐경우 나중에 선예매나 팬클럽 회원 대상 이벤트에서 혜택을 받지 못합니다. 그리고 가입하면서 수령하는 회원카드는 절대 잃어버리면 안됩니다.

그 이외에도 아래 사진에 주의사항이 상세하게 나와있으니 꼼꼼히 읽어보고 혜택을 놓치는 일이 없도록 해야합니다.